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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지니어링 23, 에디슨과 그의 경쟁자들

서울오픈스테이지 2022. 11. 16. 00:03

1877년, 에디슨은 그 메세지에 상응하는 다양한 크기의 인디케이션을 신문에 넣음으로써 전신 메시지를 종이 테이프에 넣으려고 하였다. 이는 그가 전화 메시지로부터 비슷한 방식으로 목소리의 음파를 포착할 수 있을지 궁금해 하게 만들었다. 그는 딱딱한 종이를 움직이면서 목소리의 진동에 상응하는 억양을 만들기 위해 횡격막과 바늘 포인터로 실험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들에게 주사 바늘을 꽂음으로써 삽입물을 되돌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 나중에, 그는 종이를 주석 도금이 된 금속 실린더로 바꾸었습니다. 그는 녹음용과 재생용으로 두개의 진단 장치를 설계했다. JohnKreusi는 에디슨의 디자인에 맞추어 그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이 자장가를 말하면서메리에게 어린 양이 있었다고 말하면서 즉시 이 기계를 시험했다고 한다. 그리고 놀랍게도, 그 기계는 그의 말을 취소했다. 녹음된 소리가 발명되었다.

곧 에디슨과 그의 경쟁자들은 왁스 실린더와 디스크를 사용했다. 1910년경에, 선반 디스크는 분당 78바퀴(rpm)로 재생되었고, 1948년에는 LP, 즉 장기 재생 비닐 레코드가 45와 331/3rpm으로 그 뒤를 이었다. 이 모든 것들에서, 많은 돌기들과 딥이 있는 홈이 디스크에 잘리거나 압착됩니다. 홈을 따라 달리는 바늘이 부딪히고 떨어지면서 진동한다. 자기 픽업은 진동을 전기 신호로 변환하고 이 신호는 와이어를 통해 앰프와 스피커로 전달됩니다. 비닐 레코드는 1980년대 중반에 오디오 테이프가 장악하고 마침내 CD와 MP3플레이어와 디지털 파일이 인터넷

ReginaldFessenden은 1900년에 인간의 목소리를 무선으로 전송하려는 최초의 시도였다. 헤르츠처럼, 그는 스파크 송신기를 사용했지만 한개는 약 10,000개의 스파크를 만들어 냈다. 그는 탄소 마이크를 사용하여 전송된 신호를 변조했다. 즉, 스파크 송신기의 신호를 마이크의 신호와 결합시켰지만 소리가 거의 나지 않았다. 이해할 수 있는 문제는 스파크 갭 송신기가 광범위한 주파수에서 부패하는 신호를 생성한다는 것이었다. 필요한 것은 잘 정의된 연속적인 진동파였다. 그것은 결국 진공관을 통해 나왔다. 그것은 1904년 영국인 J.A. 플레밍에 의해 처음 발명되었고 아마도 밸브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진공 튜브는 백열등과 같지만 전기 신호를 전환, 증폭 또는 수정할 수 있는 전구입니다. 스위치로서 흐름을 켜거나 끌 수 있는 워터 탭이나 밸브처럼 작동합니다. 따라서밸브라는 이름이 붙습니다. 가장 간단한 진공 튜브는 필라멘트 음극(음극)과 플레이트 양극(양극)이 있는 다이오드입니다. 양극이 음극에 대해 양극이 있을 때, 전자는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쉽게 이동합니다. 이를 전방 편향이라고 합니다. 전압이 반대 방향이면 전자가 음극에서 빠져나오기가 어렵고 흐름이 거의 0으로 감소합니다. 이를 역 바이어스라고 합니다. 효과적으로 다이오드는 전류가 한 방향으로만 흐르도록 합니다. 

또 다른 종류의 진공관은 3상으로 1907년 플레밍과 마르코니가 특허권에 대해 논쟁한 후 미국에서 처음 개발된 것이다.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에서 에너지를 흡수하여 신호를 증폭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삼지창에는 다이오드에 대한 음극과 양극이라는 세개의 전극이 있지만 격자가 그 사이에 보간 된다. 격자는 보통 음극에 가까운 가는 그물이다. 양극과 음극 사이에 전원 공급이 이루어지고 또 다른 전압이 그리드와 음극 사이에 입력 신호가 공급됩니다. 그 결과, 전자는 두개의 분리된 전자장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하지만 그리드가 음극에 가깝기 때문에, 전자는 전원 공급 양극 전압보다 입력 그리드 전압의 변화에 더 민감합니다. 따라서 입력 그리드 전압이 작게 변화하면 양극의 출력 전압이 음극에서 양극으로 크게 변동할 수 있습니다(적합한 회로의 밸브 사용). 전압 변화는 그리드에서 음극까지의 크기와 근접성에 따라 10배에서 100배까지 증폭될 수 있다.